일본의 경우 호스트 클럽은 엄격한 규제와 함께 운영되며, 고객과 호스트 사이의 관계가 너무 심화되지 않도록 제한하는 법적 장치도 존재합니다.
"과도한 감정 교류를 바라는 사람들을 우리 용어로 '로진(로맨스 진상)'이라 한다"며
간만에 먹는 양주 너무 맛있습니다. 얼마만에 먹는 양주인지 코로나 때문에 한동안
원래는 선수를 고르는 행위를 초이스. 한 명을 고르면 그 선수는 메이드 되었다.
주로 룸싸롱처럼 여성 접대부가 나오는 술집과는 달리 남자접대부(호스트)가 나와서 손님들을 접대하는 곳이죠. 쉽게 말하면 단란주점 같은 곳이에요.
애초에 술의 양에 따라 모든 술을 물수건에 흡수시키기는 어렵기 때문에 주의와 컨트롤 능력이 필요하다.
호빠알바 경험이 있는 선수다알바생들은 이 직업의 다양한 면모를 경험했다. 그들의 이야기는 새로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실장 형이 노크 하고 들어가서 "선수 보여드릴게요~" 하더니 "자 입장 하자~"
몇 년 전만 해도 국내에서 호스트바란 일부 '돈 많은 사모님'들이 남편 출근시켜 놓고 젊은 남자들 만나러 가거나, 술집에서 근무하는 여성 접대부들이 거꾸로 호빠 고객이 돼 유흥을 즐기러 가는 곳으로 인식돼 있었다.
"룸살롱은 합법이고 호스트바는 불법인 거 아시나요?"한 페미니스트 사이트에 최근 이런 글이 올라왔다. 여성 접대부가 있는 술집에 남성이 유흥을 ..
까지는 정말정말 가난하기 때문에(...) 돈을 모으려고 생각한다면 숙소 생활을 하는 편이 좋다. 어차피 돈 벌려고 이 짓 하는 거잖아?
한국 사회에서는 실질적인 사교 장소로서의 역할이 크며, 회사 동료나 친구들끼리의 모임 장소로 자주 이용됩니다.
게이 사우나 · 레깅스룸 · 문짝집 · 보도방 · 셔츠룸 · 오피방 · 여관바리 · 집창촌 · 집창촌/대한민국 · 휴게텔 · 쓰리노
“호스트바를 찾는 손님들은 룸살롱을 찾는 남자들처럼 몸을 만지거나 애무하는 것보다 호스트를 가지고 노는 것을 즐겨요.”